본네, 백세건강 김문호 원장과 함께 ‘로즈힙 퓨레 주스’ 라이브 방송
페이지 정보
본문
보도자료
2021.07.10
핀란드 퓨레, 주스 전문 브랜드 ‘본네(Bonne)’가 한국에 론칭한 이래 처음으로 라이브 쇼핑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7월 11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진행되는 본네의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은 건강 전도사 김문호 원장과 함께한다.
핀란드의 세계적인 푸드 기업인 ‘본네’는 약 20년간 퓨레, 주스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본네의 로즈힙(Rosehip) 퓨레 주스는 100% 야생 로즈힙 원과로만 만들어졌으며 1팩(500ml)에 약 200알의 로즈힙 원과가 함유돼 있다. 일반 착즙 주스와 달리 ‘퓨레’ 주스는 로즈힙을 통째로 갈아 만들었기 때문에 원과 그대로의 영양성분과 맛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천혜의 자연 환경, 핀란드 기업 ‘본네’의 로즈힙 퓨레 주스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 지구를 위한 친환경 포장 기술인 ‘테트라팩’을 사용해 제조돼 주목 받고 있다. 오직 로즈힙 100%로 만들어진 로즈힙 퓨레 주스는 설탕, 보존료 등 다른 첨가물이 없어 아이들도 즐길 수 있다.
‘로즈힙’은 야생 장미의 과실로 장미가 피고난 후에 맺히는 열매다. 특히 유럽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로즈힙 열매는 새로운 이너뷰티 과실로 떠오르고 있다. 아직 우리에게 생소한 로즈힙 열매는 원과 자체로 섭취하기 보다는 퓨레, 잼, 술, 간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한다고 알려져 있다.
레몬의 약 8배 이상의 비타민C 함유량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외 유명 셀럽인 미란다커와 케이트 미들턴 등이 애용하고 있는 로즈힙은 다양한 비타민을 포함한 여러 가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본네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은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김문호 한의원 원장이 진행한다.
본네 관계자는 “첫 방송인 만큼 전문가를 통해 생소한 ‘로즈힙’ 원과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이 더 많이 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